샤한공부로그

슈퍼마리오는 끊을 수 없어 산 오락기! 후기 본문

관심분야/나의 경험- 일상, 느낌, 리뷰

슈퍼마리오는 끊을 수 없어 산 오락기! 후기

shahan2 2022. 8. 22. 21:13
반응형

화사 오락기 사용 후기 

 

어릴 때  정말 좋아했던 오락 하면 "슈퍼마리오"를 빼놓을 수가 없어요.

친척끼리 모여 하던 즐거운 기억이 남아 있어서, 정작 어릴 때는 제 순서가 안 와서 하지 못했는데

성인이 되니 직접할 기회가 생겼어요.

 

한때 화사 오락기로 유명했기에 저도 단박에 질러버렸습니다.

슈퍼마리오가 들었는지 확인 후에 구매했습니다. 그게 없으면 사는 의미가 없으니까요. 

(참고로 슈퍼마리오브로스는 347번입니다. )

게임기 저는 좌식으로 구매했어요.
오래 앉아 있을 것을 대비해서 방바닥에 앉는 게 의자 놓는 것보다 자리도 
덜 차지할 것 같고요 ㅎㅎ
게임하도 눕기 좋습니다. 


 

 

 

이제 요 기기의 장점을 한번 적어보겠습니다. 

 

1. 게임이 정말 무진장 많습니다.


저는 슈퍼마리오와 테트리스 정도만 하는데 뿐만 아니라 스트리트파이터 시리즈도 아주 많고,
숨은 그림 찾기, 보글보글 등. 당대 유명한 게임들은 전부 들어있다고 봐야 해요. 

그래서 제가 마리오 347번호를 강조한 것입니다. 위에 페이지 보시면 알 수 있으실 겁니다.
130페이지가 있어요 ㅎㅎ

저 처음에 마리오를 못찾아서 하나하나 제목이랑 옆에 그림 뜨는거 매치하는거 보면서 찾았어요. 

 

 

2. 동전 넣으면서 오락실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이것은 옵션이라 만약 동전 넣는것 귀찮다면 설정하시면 바로 가능하세요. 

저는 실제 오락실에서 하는 것처럼 다급함?을 느끼고 싶어서 동전통에 동전 쌓아놓고 게임했는데요. 

이게 막판되니까 아예 동전통 열어놓고 동전 충전하면서 게임하니까 차라리 동전 넣는 기능을 없애버릴까

생각이 들긴 하더라고요..ㅎㅎ

 

3. 2인용 게임 가능해요.

 

당연히 플레이어 2 조이스틱이다 보니 스트리트파이터와 같은 대결 게임도 재미있게 할 수 있어요. 

하지만 보통 혼자 마리오나 테트리스를 고독하게 즐기곤 합니다 !

 

허무하게 죽은 것 같지만... 사실 저 조금 잘합니다 (자칭입니다. 8탄까지는 지름길 써서이긴 하지만 가긴 갑니다 ㅎㅎ)

티비 틀어놓고 하느라 소리가 줄였지만 슈퍼마리오 특유의 음악도 다 나옵니다. (사실 이 음악도 몹시 그리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