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한공부로그

더마픽스 휴멀콜라겐 마스크팩 후기 단점위주 그럼에도 좋아. 본문

관심분야/나의 경험- 일상, 느낌, 리뷰

더마픽스 휴멀콜라겐 마스크팩 후기 단점위주 그럼에도 좋아.

shahan2 2022. 7. 29. 09:43
반응형

더마픽스 휴멀콜라겐 마스크팩 후기 단점 위주 

안선영 씨가 광고하는 더마픽스 휴멀콜라겐 마스크팩을 구매해 보았어요. 

기미, 잡티, 피부 처짐, 총체적 난국인 피부라서 화장품만 바꿨다하면 무조건 트러블 올라오거든요. 

나이 들면 안 그러나 했는데, 여전해요...ㅠㅠ 게다가 피부는 점점 쳐지고... 

피부가 얇은데 나이드니까 뭔가 쫀쫀한 느낌이 없는 피부죠. 

 

홈쇼핑에 혹해서 샀어요... 호스트도 아무나 하는 건 아닌 듯요... 훅 넘어갑디다. 

단점 위주로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오히려 팩이 추천할 만하기 때문이에요. 

저는 뭐 살때 단점, 부작용을 검색해보고 괜찮다 싶으면 구매하거든요. 

장점은 홈쇼핑 봐도, 쇼핑 사이트 가면 어려운 말로 좋은 효능 다 쓰여있는걸요. 

 

1. 쓰레기 많이 나와요. 

이게 젤리 같은 팩이 위, 아래, 양쪽 눈, 입 모양까지 총 크기 다른 5개 이 팩이 있어요. 

위아래 각각의 팩을 지지하도록 얇은 플라스틱 판이 있고, 5개 부위 각 앞뒤로 얇은 비닐이 지지하고 있어서 팩 한번 붙이고 치우려고 보면 맨 오른쪽처럼 껍데기 나와서 좀 귀찮아요. ㅋ 비닐에 플라스틱 판까지 나오니까요. 

 

 

2. 꽤 오래 붙이고 있어야해요. 

 

이게 젤리같은 느낌의 팩을 얼굴에 얹고 팩의 내용물이 얼굴에 흡수되는 거잖아요. 

그런데 중간에 유실되는 양이 있다 해도 얼굴에 흡수되면 저 젤리 같던 팩이 투명해지는 거예요. 

저는 솔직히 처음 팩 붙였을 때 투명해지지 않아서 당황했습니다. 

처음에 1시간을 붙였는데도, 젤리같은 형태로 그대로 머물러 있어서 불량일까 걱정해서 2회 차에는 1시간 반으로
늘렸더니 입 주변, 얼굴 가장자리는 투명하게 변해가는 게 보이더라고요.
얼굴 전체 다 변하길 기다리기에는 3시간은 걸릴 것 같아 떼냈습니다.
아무래도 이상해서 설명 읽어봤더니 '개인 피부 상태에 따라 투명해지는데 40분 이상 소요될 수 있다'라고 하더라고요. 

민망하게 웃었습니다. 제 피부가 좋지 않았기 때문일까, 콜라겐이 모자랐는지 한참 흡수했는가봐요. 

확실하게 제 피부때문인가 라고 느낀 것은 5회 차 이상 붙이고 있으니까 투명해지는 시간이 줄긴 하더라고요. 

하지만 아직도 피부 전체가 투명한 비닐처럼 변하지는 않더라고요..ㅠㅠ 좀 아쉽습니다. 

 

3. 팩의 앞뒤면을 정확히 구분하기 어렵습니다. 

 

홈쇼핑에서 보니까 얼굴에 닿는 부분은 볼록한 부분에 닿도록 하라고 하더라고요. 

나중에 팩 열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육안으로는 어디가 맨질맨질한 부분인지 어디가 볼록한 부분인지 솔직히
잘 모르겠더라고요. 

저는 10회차 지난 요즘도 어디가 볼록한 부분인가 손으로 만져봐도 손에 화장액 묻어 있어서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조금씩 투명해지기는 하는 거 보면 맞게 붙이고 있는가 봅니다. 

 

4. 일체형이 아니라 손이 많이 간다. 

 

1번과 같은 내용이긴한데요, 일체형으로 눈, 입 부분 구멍 난 팩들은 꺼내서 한방에 쓕~붙이면 되죠. 

그런데 한번 팩 꺼낼 때마다 손이 많이가요.
얼굴 아랫부분 윗부분, 양쪽 눈부분, 입모양 다 따로 떼서 얼굴에 5번 붙여야 하니 아무래도 귀찮죠.
게다가 2번 내용처럼 10분 붙였다 떼는게 아니라 저 같은 경우 주말 전 날 여유 많을 때 마음먹고 합니다.
평일에는 아무래도 다음 날 영향 있으니 붙인거 한방에 떼서 버리고 쉬고 싶잖아요. 

물론 눈, 입부분을 버림없이 다 사용할 수 있어서 눈 주변에 남는 부분에 붙이거나 들뜨는 코 옆에 붙여둘 수 있는걸
좋게 생각하면 좋다고는 할 수 있지만 좀 귀찮아요. 

사진 보시면 알겠지만 귀쪽 부분이 들뜨는 면도 있지만, 뭐, 감안해야겠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시간을 내면서까지 재구매 의사가 있는 이유는 단연 효과가 좋기 때문이겠죠. 

안에 에센스 가득한 일반 면팩이 정말 간편한 편이고 붙이고 나서 촉촉함은 정말 좋은 반면,

이 팩은 이름그대로 콜라겐이 충전되는지 촉촉하다는 느낌보다는 피부가 통통 해지는 느낌이랄까요. 

축 쳐졌던 피부가 뭔가 흡수되서 통통 해지는 느낌이 좋더라고요. 

위에 언급했듯, 투명해지는 시간이 줄어들고 있다는 것은 제 피부 상태가 좋아지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나쁜 점만 열거해놔서 어쩌라는 건가 할 수 있지만, 위의 단점들을 극복할 만큼 팩은 좋으니까요. 

저런 귀찮은 점들에 대해서는 마음의 준비를 하시고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1시간 정도  포스팅 글 쓰면서 확인해보니 입 부분은 이렇게 투명해지네요.
위의 사진의 불투명한 부분이 변한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