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한공부로그

애드고시 또 실패😰하지만 도전은 멈추지 않는다. 본문

관심분야/나의 경험- 일상, 느낌, 리뷰

애드고시 또 실패😰하지만 도전은 멈추지 않는다.

shahan2 2022. 2. 17. 17:57
반응형

오늘로써 4번째 애드고시에 떨어졌다. 참으로 어려운 길이다.
이유가 궁금하다. 솔직히 짐작은 한다.
유입이 적은 소재이긴하지만 나와 같은 패턴의 블로그에 애드가 붙어 있는 것을 보면
아주 불가능한 길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남의 떡이 커보이는 것보다,
남의 노력을 깎아 내리게되는 이 못난 마음이 더 슬프게 느껴진다.
왜 나는 안될까...라는....
정말 애드고시는 어렵고도 험난 한 것 같다.
부족한 부부은 채워나가고, 도전 만은 멈추지 않길 내 자신에게 바라본다.

안보고 싶다 이 메일

오늘로써 4번째 애드고시에 떨어졌다. 참으로 어려운 길이다.
이유가 궁금하다. 솔직히 짐작은 한다.
유입이 적은 소재이긴하지만 나와 같은 패턴의 블로그에 애드가 붙어 있는 것을 보면
아주 불가능한 길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남의 떡이 커보이는 것보다,
남의 노력을 깎아 내리게되는 이 못난 마음이 더 슬프게 느껴진다.
왜 나는 안될까...라는....
정말 애드고시는 어렵고도 험난 한 것 같다.
부족한 부부은 채워나가고, 도전 만은 멈추지 않길 내 자신에게 바라본다.



오늘 따라 내 블로그가 안쓰럽게 느껴진다.
오늘 하루는 차곡차곡 올라가고 있는 내 포스팅에게 그래도 포스팅을 올리는 내 자신을 칭찬을 해주고 싶다.
(사실 이렇게 마음먹지 않으면 너무 속상하다. 솔직히... 애드고시 떨어지는 날...몹시 슬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