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한공부로그

구글 애드센스 유투브 구독 신청을 했네요 (저품질 콘텐츠) 본문

관심분야/나의 경험- 일상, 느낌, 리뷰

구글 애드센스 유투브 구독 신청을 했네요 (저품질 콘텐츠)

shahan2 2022. 2. 19. 20:05
반응형

대체 뭐라고 말하는지 궁금해서요.
링크 타고 들어갔더니 구글 애드센스 채널이 있어요.
대체 뭐라고 하나 들어보렵니다.
간절하니 알아보게 되는데 말이죠.
영상코너가 따로 마련된 만큼 잘 알수 있는 기회가 되면 좋겠어요.
구체적인 사례들이 소개되었으면해요

 

저는 저품질 콘텐츠에서 계속 걸리고 있습니다. (솔직히 사유도 맘 상할만한 단어 선택입니다. 저품질이라니.... )

동영상 정보를 통해 나의 블로그를 돌이켜보면. 

 

1. 지속적으로 콘텐츠가 추가되어야 한다. 

>> 1일 1포 스팅 까지는 아니더라도 지속적으로 운영되는 사이트를 원한다는 지키고 있음(이해)

2. 사이트에서 긴 문장을 복사하여 반복 사용하거나 동일한 게시물을 여러 버전으로 게시하면 안 된다. 

>>긴 문장을 복사하여 사용하지 않았으므로 지키고 있음 (이해)

    동일 게시물을 여러 버전으로 게시하지 않았음. 매일이 다른 내용의 기사임 (이해)

3. 다른 페이지에 연결되는 콘텐츠를 너무 많이 사용해서는 안된다. 

>>아마 많은 양의 링크를 이용해 광고를 노리는 블로그를 말하는 것 같습니다. 

    저의 경우 해당 기사의 사진의 출처만 링크로 걸어 넣고 있습니다. 페이지 당 2개 정도의 링크를 사용합니다. 

    사진의 출처를 표시하지 않을 수 없기 때문이 이 부분은 고심 중에 있습니다. (No 이해 사진 링크 출처는 어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