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한공부로그

타카하시잇세이 열애한대요..ㅠㅠ 17살 나이차 본문

관심분야/영화,드라마, 영상

타카하시잇세이 열애한대요..ㅠㅠ 17살 나이차

shahan2 2022. 8. 4. 21:19
반응형

타카하시 잇세이♡이이토요 마리에 17살 차 커플 

 

「열일곱 살이나 차이가 나는 두 사람이 사적으로도 짝이 된 것이다.

작중에서는 정반대 성격의 캐릭터로 그려졌지만 실제 다카하시와 이토요는 파장이 맞는 부분도 많다고 한다.


다카하시 씨도 이이토요 씨도 요리를 잘해요.
쌍방 별로 외식은 하지 않고, 일이 끝나면 집에 직 귀하여 자취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또한 둘 다 집순이여서 집에서 지내는 것을 좋아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SNS에 관해서도 타카하시씨는 흥미가 없고, 이이토요 씨도 일의 선전 이외의 투고는 하지 않는다.
요즘 젊은 여자를 연기하는 경우가 많은 그녀이지만, 사실은 침착한 성격으로, 교제 상대로서 아늑하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같은 아파트에서 따로 방을 얻으면서 두 사람은 다카하시 씨 집에서 지내는 것 같아요.
(이토요의 지인)」 네이버 번역 참조


 

타카하시 잇세이와 이토요

 

이이토요마리에는 저는 처음 본 배우네요...
제가 한창 일드에 빠져있을 때 유명한 배우는 아닌었던 것 같아요.

나이차가 많이 난다고는 들었지만 하필이면 사진도 좀 고등학생 처럼 보이는게 어려보여요.

"기시베 로한은 움직이지 않는다" 라는 드라마를 통해 만났다고 합니다. (정말 충격.... )

 

이이토요 마리에

 

좋아하는 남자 배우가 열애를 한다는 것 자체가 1차 질투성 충격이지만, 

나이차에 2차 충격 받았네요... 

제가 타카하시 잇세이를 좋아해서 당연히 편견이 생긴걸 테지만요... 

타카하시 잇세이는 스토익한 이미지가 있다고 일본 방송에서 들은 적이 있어요. 

저는 그래서 너무 좋았거든요. 스토익하다는게 자기 관리도 잘하고 그런 이미지라고 들어서요. 

나이차 많은 사람과 열애를 한다는게 어쩐지 그간 가졌던 이미지와 좀 배치되는 상황이라...ㅠㅠ

솔직히 욕먹을지도 모르지만 뭔가 색안경을 끼게 됩니다. 타카하시 잇세이의 연애에... 

연예인들 나이차 많은 커플 흔하고 나이차 많아도 예쁘게 결혼까지 해서 잘 살면 그만이긴 하지만...

마침 지인에게 타카하시 잇세이의 이전 여자친구도 10살 이상의 나이차가 나는 사람이라고 들어서인지

충격적인 건 사실이에요..ㅠㅠ 

결국 타카하시 잇세이도 똑같은 남자네... 어리고 이쁜 여자 좋아하는 건 당연한 것인가... 싶네요... 

제가 좋아하는 배우라 그런지 뭔가 지적이고 우아하고, 대화가 잘되는 동년배의 여성과
결혼하면 좋겠다
라고 바라고 있었는데,
타카하시 잇세이는 어린 이성들에게 매력적으로 보이는가 봅니다. 물론 본인도 그럴테고요. 
당분간 타카하시 잇세이와는 거리를 둬볼까 합니다 ㅎㅎ
타카하시 잇세이 열애 중이래요. 22년 8월 5일 자 기사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