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한공부로그

선물받은 "귀멸의 칼날" 간식으로 퀴즈도 풀어요~ 본문

관심분야/나의 경험- 일상, 느낌, 리뷰

선물받은 "귀멸의 칼날" 간식으로 퀴즈도 풀어요~

shahan2 2023. 3. 22. 10:12
반응형

선물 받은 "귀멸의 칼날" 간식으로 퀴즈도 풀어요

 

일본을 다녀온 지인에게 "귀멸의 칼날" 간식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사진의 하단 오른쪽 사진이 포장지예요. 받는 순간 너무 기쁘더라고요. 

확실히 일본은 캐릭터 활용을 한 굿즈들이 잘 되어 있는 것 같아요. 

안에 내용물은 콩입니다. 콩과자요~

첫 번째 사진 분홍색으로 되어 있는 부분 보면  저런 과자 한국에도 있었어요. 달달한 커피맛 나는 ㅋ

종류는 4가지로, 분홍색, 완두콩색, 플레인, 플레인 2(김으로 추정되는 것이 둘러져 있어요.)

사실... 맛은 분홍색이 달달했고(예전 깡통에 든 커피콩 과자맛과 비슷),

나머지는 정말 기본 콩 볶은 맛이라 무맛이라는 평이 정확할지도 모르겠네요. 

맛은 그다지 추천하고 싶지 않지만 하나 재미있었던 점이 있어 포스팅합니다. 

 

봉지를 뜯으면요. 이렇게 작은 소포장이 들어있어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환락의 거리편의 내용까지 담고 있어서, 텐겐사마, 규타로까지 전부 등장하고 있어요. 

처음 선물받은 겉포장 외에, 소포장까지 버리기 아까울 정도로 귀여웠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포스팅하려고 생각한 이유는 바로 퀴즈 때문이었어요.ㅎㅎ

 

소포장의 뒷면에 보시면 문제가 쓰여 있어요.

사진으로만 봐서 질문을 다 읽을 수는 없지만.. 다키의 등에서 나왔던.....

이라고 사진이 잘려 있네요... (찾아보니 질문은: 다키의 등뒤에서 나왔던 상현 6의 이름은? ) 

그리고 귀퉁이에 저렇게 답이 적혀 있어요... 규타로...라고 쓰여있네요... 

뭔가 먹으면서 심심하지 않던데요.. 위의 문제는 제법 쉬운 편이고요.

디테일한 질문도 있어서 귀멸의 칼날을 여러 번 본 저도 바로 답이 나오지 않는 문제도 있었습니다. 

 

선물로 받은 간식인데, 제법 볼거리가 많아서 저도 일본에 가면 사 오고 싶더라고요. 

하지만, 맛은 정말 볶은 기본 콩 맛이기 때문에 맛에 대한 기대감을 낮추신다면 ,

선물용으로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요. 

귀멸의 칼날 팬이라면 굉장히 즐겁게 받을 수 있는 선물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