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한공부로그

6초간의궤적-일본 방송중인데 유플러스에서 보고 있어요~ 본문

관심분야/영화,드라마, 영상

6초간의궤적-일본 방송중인데 유플러스에서 보고 있어요~

shahan2 2023. 2. 26. 15:49
반응형

6초간의 궤적-일본방송 중인데 유플러스에서 보고 있어요~

 

저는 유플러스 월정액 모바일을 이용해서 콘텐츠를 보고 있어요. 

넷플릭스가 워낙 유명한 OTT이지만 저는 명성만 듣고 가입했다가 크게 실망했거든요. 

물론, 그런 분들 많으신 걸로 알아요.

넷플릭스의 마력이, 해지할만하면 엄청난 작품이 터져 나온다는 소리에 웃기도 했습니다. 

 

 

 

저는 그럼에도 집 인터넷이 유플러스이기 때문에 유플러스 월정액 모바일 어플로 여러 가지

감상하고 있는데요, 특히 제가 좋았던 부분은 일드가 꽤 많다는 것이에요. 

넷플릭스 일드 검색해 봤을 때, 대부분 유플러스 채널에 있는 것이 많아서 저는 편하게 이용 중입니다. 

한 가지 최근에  또 하나의 장점을 발견해 포스팅해 봅니다. (전 적으로 제 기준입니다. )

 

저는 타카하시 잇세이의 팬이며, 일본어를 공부 중인 학생입니다. 

그래서인지, 일드나 일본영화를 쉽게 언제든 볼 수 있다면 한달 9900원은 꽤 합리적이었습니다. 

포스팅했듯, 저는 매일매일 "집을 파는 여자를 시청 중 "(현재 15회 차로...)이며 

최근 기다리고 있는 애니 중 하나인 "귀멸의 칼날"의 팬이기도 하거든요. 

U+영화월정액 베이식 이면 귀칼 애니 버전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시점 시즌 1,2 극장판은 불가네요.)

 

 

가끔씩 일드 새로 올라온 것 없는지 보고 있는데 마침 노리고 있던, 타카하시 잇세이의 현재 방영 중인

"6초간의 궤적불꽃놀이장인모치즈키세이타로의 우울"  드라마가 보이는 겁니다. 

제가 처음 발견했을 때는 3화까지 올라와 있더군요.

지금은 4화로 토요일 방송이니까 돌아오는 월, 화요일쯤엔 5화를 볼 수 있겠네요. 

즉, 현재 방송 중인 일본 드라마가 한국 드라마처럼 한 회 한 회 올라오고 있다는 거예요. 

이 드라마는 일본 TV아사히에서 방영 중이라 저는 못 보거든요. 

기세 좋게 무자막이어도 좋으니 보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집에서 볼 수 있는 일본 채널은 NHK 뿐이라. 

나중에 완결 나면 올라오면 좋겠다 싶었는데 이렇게 빨리 볼 수 있을지는 몰랐네요. 

 

우선 4화까지 보는 중이고, 간략한 줄거리는 

불꽃장인 아버지가 갑자기 세상을 떠나면서 타카하시 역의 "모치즈키"가 아버지의 가업을 이어받아요. 

의욕 없이 하루하루 지내다 죽은 아버지의 영혼이 보이기 시작하고, 마침 정체불명의 여인이 나타나서

그 집에 얹혀살 수 없겠냐고 제안을 하죠. 결국 모치즈키는 그 여인과, 아버지의 영혼과 함께 살게 됩니다. 

 

6초간의 불꽃놀이는 모치즈키 집안이 불꽃을 쏘아 올리는 일을 하기 때문에 그 불꽃이 터지는 6초를 

말하는 거네요. 우선, 제목이 너무 길고 타카하시 잇세이가 그리 멋있게 나오지는 않아요. 

제가 좋아하는 츤데레, 거친 남자의 모습은 아닌 어딘지 의욕 없고 갑자기 등장한 여성말을 잘 듣고 있어서

기존 캐릭터와는 좀 다르더라고요. 

일본 드라마답게, 직업적인 면을 자세히 보여주는 점은 너무 신선하고 재미있지만, 

죽은 아버지의 영혼, 갑자기 이성과 동거하게 되는 설정은 좀 너무 익숙한 나머지 큰 기대감은 갖지 않으려고 합니다. 

결국 로맨스로... 이어지겠죠 뭐.(맘에 안 듦 ㅋ)

새로운 일드가 한주, 한주 올라오기도 한다는 것을 저는 이제 발견하여 기쁜 마음에 포스팅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