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한공부로그

애드센스 PIN 번호 도착! 기분 좋지만 이제 시작인 느낌. 본문

관심분야/나의 경험- 일상, 느낌, 리뷰

애드센스 PIN 번호 도착! 기분 좋지만 이제 시작인 느낌.

shahan2 2022. 10. 5. 22:43
반응형

오늘 애드센스 PIN 번호가 도착했어요.

핀번호 보다 먼저 도착한 것은 구글 메일이었어요. 

 

 

순간 지급금이 들어온다는 줄 알고 화들짝 놀랐어요 ㅎㅎ

100달러가 아닌 10달러 잔고가 쌓이니 이런 메일이 오더라고요. 

그 후에 PIN 번호 도착하면 기다렸다가 입력하고 나야 되는 구조입니다. 

주소가 인증되지 않았다고 해서 집주소를 말하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닙니다. 

9.13일에 발송을 했다고 발송 날짜는 나왔는데 3주가 넘도록 도착하지 않아서 

매일 우편함만 보고 있었어요. 뭐든 기다릴수록 더디나 봅니다. 

 

중요한 문서가 있다는 안내글이 어쩐지 설레게 합니다. 제가 꼭 중요한 사람이 된 것 같죠~ㅋ

우편물의 앞면과 뒷면입니다. 사이드 넘 지저분하죠.

너무 기뻐서 양 사이드 점선을 잘 잘랐어야 하는데 쥐 파먹은 듯이..ㅠㅠ 

오늘 한 일은 PIN  번호 등록한 게 다였어요. 

핀번호는 4개월 이내에 꼭 등록해야지 그렇지 않으면 광고 게재가 중단된다는

어마 무시한 알림이 들어있더라고요. 핀번호도 입력 제한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구글 애드센스는 참 여러모로 사람 마음 졸이게 합니다. ㅠㅠ

 

많은 건  아니지만 애드센스 붙이기 시작한 당시보다는 최근 들어 확실히

방문수가 늘긴 늘었더라고요.

확실히 네이버 유입이 큰 영향을 준것 같고요.
피드를 통해 자주 소통하는 분들도
생겼기 때문인 것 같아요. 감사할 따름입니다.  

 

아직 수익을 받을 정도의 금액도 모아지지 않았고, 계좌도 개설하지 않았네요. 

하지만 금액이 쌓여 받게 되는 순간까지는 즐겁게 기다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애드 고시 보면서 얼마나 기다리던 순간인지요... 

이미 광고수입 들어오신 분들에게는 걸음마처럼 보일지도 모르겠네요. 

그 걸음마를... 꾸준히 걸어보려 합니다. 

 

 

반응형